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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소한의 인력과 비용으로 효율적인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싶지만 초기 비용이 부담되시나요?
OO 스타트업 CEO: "최소한의 비용으로 CS를 운영해야 하는데, 전담 상담원을 두기는 어렵네요." OO 이커머스 CS 팀장: "상담 채널이 분산되어 있어서, 고객 응대 히스토리를 한 번에 관리하고 싶어요." OO CFO: "고객센터를 구축해야 하지만, 인프라를 갖추려면 비용이 너무 큽니다." OO 브랜드 마케터: "신규 브랜드를 런칭하는데, 예상되는 고객 문의량을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." OO CS 담당자: "성수기 동안만 추가 상담 인력이 필요해서, 효율적인 운영 방법을 찾고 있어요."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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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Y 1: CS 자가 진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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라잇콜이 고객센터 운영을 어떻게 혁신할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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